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 소액결제 루트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대폰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바꿀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 방법을 모를 뿐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다양한 루트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각 업체와 개인마다 현금화 방식과 루트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 대표적인 7가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다보면 이 수수료가 너무 비싸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글을 읽고 계실테구요.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화 90% 이상을 환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방법으로는 소액결제로 구매할수 있는 상품 중 시가가 가장 높은 상품권을 구매하셔야 되고, 1만원권의 상품권을 사서 중고나라에 글을 올려 직접 판매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구매한 1만원 상품권을 빨리 팔려면 얼마에 글을 올려야 할까요?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 기존에 게시된 상품권 판매 포스트를 통해 시세를 확인해보면 1만원권은 90%(9,000원), 5만원권은 88% (44,000원) 정도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권의 액면가가 높을수록 수수료도 낮아졌구요. 액면가가 높은 상품권은 90%에서 85% 사이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액면가에 따라 시세의 변동이 있었고, 상품권 시세의 판매금액에 글을 올렸을 때 판매가 되는지도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사실 상품권의 원래 시세인 10,000원권을 9,000원에 올리면 잘 안팔립니다.
그 이유는 평균 시장 가격이 그렇게 형성되어 있고 판매자가 많기 때문입니다.
구매자들은 그 가격보다 더 낮은 가격의 상품을 찾고 있기 때문에 같은 가격에 올리면 쉽게 판매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평균이하의 낮은 가격으로 올리고 빨리 판매하거나, 올린 가격에 팔리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그 다음은 바로 높은 이자나 수수료가 걱정이신분들에게도 정말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이야기 들어보신 적 있으실 텐 데 내가 지금 당장 필요한 금액은 소액이라면 소액일 수 있는데 그에 따른 이자가 너무 비싸고 다른 서비스들은 수수료가 비싸고 선택에 갈등하고 계신 분들에게도 정말 필요한 서비스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업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그냥 구글에서 진행되는 애드워즈 광고 제일 상단에 광고를 눌러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으실텐데 그러한 광고는 광고비만 내면 구글자체에서 광고를 해주는것이다 보니깐 전문성이 떨이지기 마련이고 높은 수수료를 형성하고 있어서 어떻게 보면 대부업 서비스보다 더 비싼 수수료를 내야 할 수 도 있습니다.
또 다른 점으로는 바로 이자라고 할 수 있는 다른 서비스 예를 들어 신용카드 할부나 신용카드를 이용한 스피드론 같은 것들을 이용하게 되면 달에 지불하는 이자는 적어 보일수 있지만 크게보면 엄청난 이자를 지불 하고 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지금 당장 그렇게 큰 금액이 필요한 것도 아닌데 비싼 이자를 지불하면서 은행권이나 신용카드사의 금융서비스를 이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